티스토리 뷰

오늘은 약사님들과 약국에서 일하고자 하는 취준생에게 팜 리쿠르트 구인구직 사이트와 관련하여 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약사님들 또한 페이닥터처럼 아르바이트 식으로 일을 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아르바이트라고 무시해선 안됩니다 직업이 직업이니만큼 페이가 일반인이 상상하는 그 이상이기 때문이죠.

 

약사님들 뿐만 아니라 약국에서 보조역할을 하시거나 전산업무를 처리하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그분들 또한 팜 리쿠르트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어 일을 하고 계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팜 리크루트 구인구직 들어가기

 

 

이제 말씀드릴 팜 리쿠르트 구인구직 정보에서는 교차로 같은 신문에서 구인구직하는 것과 달리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찾을 수 있어 많은 약사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팜리쿠르트-검색
팜리쿠르트-검색

 

리쿠르트라는 말이 생소하실 수 있겠지만, 리쿠르트는 신입생 또는 신입회원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에게 알맞은 사이트 이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안에 많은 정보들이 있겠지만, 우리가 당장 필요한 취업 정보를 살펴보기 위해선 우선 위와 같이 [팜 리쿠르트]로 검색하신 후에 [리쿠르트]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채용정보] 탭으로 이동하기

 

채용정보
채용정보

 

팜리쿠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회사와 정보들이 나와있는데요. 상당히 체계적으로 돼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중에서도 [채용정보]를 눌러서 구인구직 광고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팜 리쿠르트 채용정보의 분류

 

각종-채용정보
각종-채용정보

 

[채용정보] 탭에 들어가게 되면, 좌측에 직종별, 근무지역별, 학력별, 고용형태 등등 다양하게 분류돼있어 본인 기호에 맞게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약사만 구하는 것이 아니라 약국 자체에서 구하는 다양한 인력 또한 포함돼있는 것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그중에서도 [서울지역]을 눌러서 어떤 곳에서 구인광고를 적어놓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역 약국 구인구직 광고 확인하기

 

약국-구인구직-광고-확인
약국-구인구직-광고-확인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약국에서 구인구직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시간제인지, 또는 근무경력이 필요한지 등의 정보에 따라서 구직할 약국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중 하나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업무보조-직원-모집
약국-업무보조-직원-모집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기업정보 등이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팜 리쿠르트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하여 좋은 일자리 얻길 바라겠습니다.

 

 

팜 리쿠르트 구인구직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를 찾기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하단에 링크를 달도록 하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는 사이트라 상당히 신뢰도가 높은 공간입니다. 만족스러운 직장 구하시길 기원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팜 리쿠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