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 방법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서울시 소재 기업체를 운영 중인 기업주는 최대 3,000만 원의 지원금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용장려금 신청 방법부터 자격 조건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소상공인-버팀목-고용장려금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 방법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조건 및 신청 방법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조건 및 신청 방법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기업주는 2023년 신규 채용 근로자가 있을 시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1000cashflow.com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은 기업체가 위치하고 있는 서울시 자치구 담당 부서에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신청 방법은 직접 방문, 이메일, Fax, 우편으로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위 글을 참고해주세요.

 

자격 조건

서울시 소상공인 기업체로서 2023년 내에 신규 직원을 채용한 후 3개월 뒤에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신청 후 3개월동안 추가적으로 고용 기간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즉, 신청 기간을 포함하여 최소 6개월 이상 채용을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해당 기준은 모두 고용보험 기준입니다.

 

신청 서류

신청 서류는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 신청서, 기업 및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 위임장, 주업종 영업 사실 확인서 등이 있습니다. 신청 서류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선 링크 글을 참고하세요.

 

문의처

문의처는 서울시 일자리 정책과에 연락하시거나 자치구 일자리 관련 부서와 연락하시면 됩니다.

 

지원 제외 대상

비영리단체,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업종, 1인 자영업자, 고용장려금 신청 후 3개월 이내 해당 근로자가 퇴직한 경우, 신청 후 3개월 이내 공공기관 고용장려금 및 고용유지지원금 수령한 경우, 신청 근로자 고용보험 상실 후 30일 이내 재취득한 경우 지원 제외 대상에 해당합니다.

 

출처 :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조건 및 신청 방법 - 1000cash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