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이 불 장인 가운데 유독 많이 오른 도시가 있죠. 바로 부산인데요. 부산은 2008년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이후로 침체기가 없었던 대도시입니다. 최근 들어서 급격한 상승으로 부산에 대한 관심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데요. 부산의 부동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외에도 무료로 배포되는 생활정보지가 많이 있는데요. 바로 벼룩시장 신문입니다. 이 신문은 지역 사람들만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이 있어서 부동산 전문가들도 자주 애용합니다.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서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부동산 바로가기

 

부산벼룩시장부동산-보는-방법-1

 

▲ 먼저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벼룩시장'을 검색한 후 '벼룩시장'홈페이지를 눌러서 접속해주세요. 영어부분을 누르시던 한글을 누르시던 상관없습니다. 벼룩시장

 

 

부산벼룩시장부동산-보는-방법-2

 

▲ 그럼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신문 지역판] 탭이 있는데 그것을 눌러주세요.

 

 

부산벼룩시장부동산-보는-방법-3

 

▲ 그리고 지역별 탭이 나오게 되는데 [경남/부산] 탭을 누르신 후에 [부산 전 지역]으로 들어가 주세요. 부산지역 외에도 다른 지역 정보를 얻으시려면 다른 지역에 들어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부산벼룩시장부동산-보는-방법-4

 

▲ 그러면 우측에 [벼룩시장 신문보기]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신문 모양을 눌러주세요.

 

 

부산벼룩시장부동산-보는-방법-5

 

▲ 좌측 상단에 주택정보를 누르시고 보고 싶은 부분을 마우스 클릭하시면 확대돼서 신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정보 외에도 일자리 정보, 자동차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경상도나 부산에 거주 중이신 분들이라면 애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벼룩시장 부동산 바로가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