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도 못해서 매주 샀던 로또복권을 못 사고 계신가요? 이제는 대부분 아실 테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적으려고 합니다. 간혹 '인터넷으로 하는 건 사기다', '당첨돼봤자 가져간다'라고 잘못 알고 계신 분들이 있는데 로또를 진행하는 곳이 동행복권이 맞고, 당첨 순위에 따라 다르지만 당첨되면 바로 예치금으로 돈이 들어오고 예치금은 언제든 출금이 가능합니다.

 

썸네일
썸네일

 

제 주위엔 동행복권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분명한 단점이 존재하는데요. 첫 번째모바일이나 태블릿 PC에선 구매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또에 한하여 아이디 당 1주일에 최대한도가 5,000원이라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어찌 보면 단점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무리하게 복권을 사지 않으니까요. 그러면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과 충전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러 가보시죠.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 바로가기

 

동행복권-홈페이지-검색
동행복권-홈페이지-검색

 

△ 먼저 다음 또는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 [동행복권]을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동행복권-로또-구매
동행복권-로또-구매

 

△ 좌측 상단에 [복권 구매]에 마우스를 올리면 바로 밑의 [로또 6/45]를 클릭하세요. 

 

 

동행복권-로또-구매-자동
동행복권-로또-구매-자동

 

△ 좌측을 보시면 ▲혼합선택 ▲자동번호발급 ▲직전회차번호 ▲나의로또번호 등이 나오는데, 가장 간편하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자동번호발급]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줄의 수만큼 [적용 수량]의 숫자를 눌러서 변경해주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구매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혼합선택]은 말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숫자 몇 가지만 고르고 나머지 숫자는 자동으로 골라주는 시스템입니다. [직전 회차 번호]는 지난 회차에 구매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로또번호]는가 지정해둔 숫자로 로또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로또-구매-확인
동행복권-로또-구매-확인

 

△ "구매하시겠습니까?"라는 답변에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충전 방법

 

동행복권-예치금-충전
동행복권-예치금-충전

 

△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의 [충전]을 클릭해주세요. 위의 이미지는 [충전]을 누른 상태의 화면입니다. 그리고 난 후 충전하고 싶은 만큼의 [금액 선택]을 해주시고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동행복권-충전-계좌-발급
동행복권-충전-계좌-발급

 

△ 동행복권 가상계좌를 받아야 하는데요.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받으신 후 [입금 계좌 생성]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충전을 마치셨으면 로또복권, 연금복권, 파워볼 등 다양한 놀거리를 동행복권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너무 과도한 도박은 정신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구매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당첨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