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며, 깨알 같은 팁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제목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제 우연히 도전한 나이키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어 덩크 하이 슬램 잼 당첨후기를 남기게 됐습니다. 살면서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손에 꼽는 저이지만, 전략적으로 도전하니까 당첨확률도 올라가고 드디어 당첨이 됐습니다!!!

 

글을 읽으시면 중간에 꿀팁이 숨어있습니다 😊(글의 진행은 실제 카톡내용으로 진행됩니다.)

 

덩크 하이 슬램 잼 당첨 방법

조용하던 톡방이 어제 갑자기 시끄러웠습니다. 내용을 봤더니 무작정 나이키 제품에 응모하라는 내용이더군요. 친구 중 하나가 최근에 나이키에서 시행했던 이벤트에 당첨돼 그 제품을 리셀하여 100만 원을 벌었다는 소식을 접한지 얼마 안 된 일입니다.

나이키-신발에-응모하라는-친구의-카톡
나이키-신발에-응모하라는-친구의-카톡

 "응모해라" 라고 말한 친구가 바로 그 친구입니다. 신발 사이즈가 255인 저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내 사이즈로 시켜서 당첨되면 내가 신을까!!!?' '어차피 인기 사이즈는 응모해봤자 안되니까 인기 없는 사이즈로 도전해보자 일단 되는게 중요하니까! 돈 드는 것도 아니고, 안 팔리면집 인테리어용으로 쓰지 뭐 !'

 

( 이때까지만 해도 구매하는 게 아니고 나이키에서 그냥 주는 건 줄 알았습니다... 😂 )

 

 

당첨-팁
당첨-팁

카톡방 사람들이 모두 신청했고, 대부분 본인들 사이즈를 신청했더군요. 되면 다음 모임 때 한 턱 낸다는 친구도 보이네요.

 

당첨메시지
당첨메시지

 

틈새시장을 공략해서 230에 당당히 당첨!!! (。・∀・) ノ゙ 예이~~~ 근데 웬걸... 그냥 주는 게 아니라 구매하는 거였다니... 가격을 보니 169,000원!!!!? 뭐가 이렇게 비싸!!! 더군다나, 구매 가능 시간도 2시간밖에 안주네. 고민할 시간도 없이.. 양심도 없는 녀석들...

 

인테리어용으로 모셔두려고 했던 게, 169,000원이라니... 안 사야겠다... 일단 친구들에게 당첨사실을 알리고, 구매는 하지 않기로 결정... 또르르😢

 

 

슬램잼-가격표
슬램잼-가격표

 

슬램잼-시세를-알려주는-친구의-카톡
슬램잼-시세를-알려주는-친구의-카톡

그런데 톡방에 상황을 말하니 친구가 현재 xx만원에 230 사이즈가 거래된다고 하는 겁니다!그래서 궁금해서 이제야 검색에 들어갑니다.

 

 

네이버-쇼핑-슬램잼-가격
네이버-쇼핑-슬램잼-가격

"아니 무슨 신발 가격이 50만 원이 넘어!! 100만 원 넘는 것도 보이네?" 저 정도까진 안 가도 지금 가격에 사면 손해는 안 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아 결심했어!!!지름신이 강림하여 냅다 결제를 했습니다.

 

 

나이키-슬램잼
나이키-슬램잼

네이버 검색 가격을 보고 169,000 원보니 가격이 착해 보이네요? 😊

 

 

신규가입-쿠폰
신규가입-쿠폰

우연히 발견한 신규가입 쿠폰까지!!!! 덕분에 159,000원에 덩크 하이 슬램 잼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슬램잼-주문-완료
슬램잼-주문-완료

주문까지 완료!!!! 예이~~~ (。・∀・) ノ゙

 

당첨

확실히 경쟁력이 높은 황금 사이즈보다 인기는 좀 적어도 확률이 높은 쪽으로 도전하시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살 사람 1명만 찾으면 되니까요. 이런 신발 같은 경우 분명 마니아층이 존재할테니 여러분들도 본인이 꼭 신으실거 아니다 라고 생각되신다면 비주류, 매니아층이 있을 법한 사이즈를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 여담으로 다른 친구도 오늘 진행됐던 이벤트에서 비인기 사이즈를 신청해서 당첨됐다고 하네요.

 

나이키 신발 이벤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나이키-공식-온라인스토어-홈페이지-검색
나이키-공식-온라인스토어-홈페이지-검색

당연한 말이지만 나이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합니다! 링크를 걸어놨으니,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자주 뜨는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종종 뜨는 편인 것 같습니다. 어제도 뜨고 오늘도 떴으니 말이죠.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꾸준히 도전하는 자에게 당첨의 행운이 가시지 않을까 싶어요! God bless you!! 😊

 

부스터 샷 뜻 예약 완벽 정리

삼 쩜 삼 바로가기(숨어있는 환급액 조회)

리디 셀렉트(리디북스) 가격, 해지 방법 [1개월 무료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