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에서 유명한 신도시 에코시티에 투썸플레이스가 들어왔어요. 투썸플레이스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유명한 체인점이긴 하지만 뷰가 너무 좋아서 먼 곳에 사시는 분들까지 온다고 하여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메뉴판, 와이파이 비밀번호, 영업시간 등을 중점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플레이스-메뉴
투썸플레이스-메뉴

 

투썸플레이스 커피 메뉴판인데요. 사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은 밥보다 커피 한 잔이라고 할 정도로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마냥 비싸 보이는 가격도 아닙니다. 저는 사실 아메리카노랑 콜드 브루만 마시는 편이긴 한데 가격이 더 이상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투썸플레이스-메뉴판
투썸플레이스-메뉴판

 

 티나 라테, 빙수 메뉴판인데요. 여름이라 그런지 빙수를 먹는 분들도 은근히 많이 보이더라고요. 호수 뷰 보시면서 시원하게 빙수 하나씩 드시는 건 어떨까요?

 

 

투썸-플레이스-메뉴
투썸플레이스-메뉴

 

 그 외에 에이드나 프라페류입니다. 아메리카노랑 콜드 브루만 마신다고 했지만 생각해보니 에이드도 가끔 먹기도 하네요. 카페인 중독인지 매일매일 카페인이 조금은 들어와야 하는데, 하루에도 두 번 이상 카페를 갈 때면 커피보단 에이드 쪽을 찾게 되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

 

 굳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를 따로 소개하는 이유는 제 최애 케이크이자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쳐 케이크이기 때문인데요. 케이크 가격도 5900원이면 적절하고 큰 부담 없는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저도 간혹 글을 쓰거나 책을 읽으러 투썸플레이스에 가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인 아이스박스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키면 딱 만 원이라서 종종 먹곤 합니다. 안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강추해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호수뷰
아이스아메리카노-호수뷰

 

 최근 놀러 가서 찍은 사진인데요. 멋스럽게 찍지는 못했으니 이해해주세요. 호수 뷰가 시원하게 펼쳐진 게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더 좋아서 놀랐습니다. 이 상가건물이 4~5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직은 2층까지 밖에 공사가 되지 않은 모양이더군요.

 

 

투썸플레이스-호수뷰
투썸플레이스-호수뷰

 

 2층에서 본모습도 이렇게 멋진데, 나중에 4~5층까지 다 인테리어가 된다면 얼마나 멋질지 궁금합니다. 옆에서 아내는 책을 읽고, 좌측에는 빼꼼 저의 마우스가 보이네요? 글을 쓰러 왔지만 풍경만 감탄하며 물 멍하다가 글 한 자도 제대로 못쓰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2층-호수뷰
2층-호수뷰

 호수 뷰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정말 마음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시원합니다. 혼자 멍하니 생각에 잠기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와이파이 비밀번호

투썸플레이스 전주 에코 호수 DT점의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10041004!입니다. 추후에 바뀔 수도 있지만 아마 오랜 시간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바뀌지 않을 것 같아요. 굳이 1층까지 내려가서 확인하지 마시고 이용하세요.

 

 

투썸플레이스 전주에코호수DT점 영업시간

 

 

 

  •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과학로 147
  • 이용시간 : 07:00 ~ 23:00, 매장 이용은 22:3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메뉴가 다양하고 특히 아이스박스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찾는 곳인데요. 투썸플레이스 전주 에코 호수 DT점에서 호수 뷰 물 멍하며 커피 한 잔 하는 하루를 보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