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예전엔 직접 발품 팔아서 길거리에 있는 교차로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근래에 들어서 인터넷으로도 교차로 벼룩시장 등을 찾아볼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이 갖춰져 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창원은 나라에서 일자리 중심지역으로 선택된 몇 안되는 많은 일자리가 존재하는 곳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가 많이 침체되었습니다. 하나 2019년에 들어 경제상황이 회복되며 부동산 가격도 많이 상승하였는데요. 그것 때문에 투기과열지구와 조정지역으로 묶여서 현재 부동산 가격은 보합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쨌든 경제가 살아나기도 전에 코로나가 터지고 부동산도 규제지역으로 묶이며, 다시 경제 침체 조짐이 보이고 있는데요.

 

나라에서 국가산단으로 밀어주는 도시 창원이니만큼 질좋은 일자리가 많이 있고 숨은 보석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창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통하여 꿀 직업 구하기

 

 

지금 말씀드리는 정보를 잘 활용하신다면 손쉽게 창원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찾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존의 교차로 등을 요즘 시대에 맞춰 인터넷에 게재한 시스템인데요. 신문이나 교차로 등을 결제하여 집으로 시키지 않더라도 인터넷을 통하여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홈페이지-검색
벼룩시장-홈페이지-검색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 위의 사진과 같이 [벼룩시장]을 인터넷에 검색해주셔야 됩니다. 그럼 가장 상단에 벼룩시장 메인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만약 이런 검색조차 어려우신 분들은 이 글 가장 하단에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신문 지역판 탭 누르기

신문지역판-이동
신문지역판-이동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되면, 우측 상단에 [신문 지역판] 탭이 보이실 것입니다. 신문 지역판 탭에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지역들의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 선택하기

창원지역-선택
창원지역-선택

 

우리는 수많은 지역들 중 경남/부산에 속해있는 창원을 클릭해주세요. 그 외의 지역들도 많이 있으니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정보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인구직 탭 들어가기

창원벼룩시장-구인구직
창원벼룩시장-구인구직

 

해당 홈페이지는 보시는 바와 같이 창원벼룩시장 홈페이지입니다. 창원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왔으면 좌측 상단에 [구인구직] 탭에 들어가 주세요. 부동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동산 탭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구인구직 게시판 확인하기

구인구직-게시판-확인
구인구직-게시판-확인

 

위 사진은 구인구직 탭에 들어온 결과인데요. 좌측을 확인하시면 업직종별 일자리, 파트타임 일자리, 근무시간별 일자리 등 다양하게 분류돼있습니다. 육아를 하시는 분들 또한 파트타임 잡으로 일자리를 구하면 육아와 일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말씀드려봅니다.

 

 

구인광고 예시

구인구직-예시
구인구직-예시

 

예시로 하동가 식육식당을 눌러보았는데요. 월급, 근무시간, 지역 등등 자세히 나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자리가 나와있으니 본인의 선택에 따라 회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창원을 우수한 일자리가 많고 생활수준도 높기 때문에 급여도 평타치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창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다면 어렵지 않았을 텐데요. 하지만 컴퓨터 검색 능력이 부족하신 분들은 힘드실 것 같아서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오늘의 구인구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벼룩시장 구인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