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죠. [구인구직]과 관련하여 꿀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1월부터 코로나가 터지며 3월부터 많은 실업자가 발생하여 현시점까지 이르게 됐는데요. 참 많은 실업자들로 인해 실업급여를 받는 사람이 상당수가 많아질 정도로 직장을 잡기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도 오늘 정보를 통해 좀 더 편하고 많은 급여를 주는 정보를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들어가기

 

 

지금 말씀드리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에서는 평소 돌아다니는 교차로신문 등에서 나오는 정보보다 많은 정보를 갖고 있습니다. 시청에서 관리하는 부분이며, 요즘 인터넷의 발달로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통해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교차로와 벼룩시장 등을 같이 보신다면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진주시청-홈페이지-접속
진주시청-홈페이지-접속

진주시청 사이트엔 당연히 많은 정보들이 있으실거라고 예상하실 텐데요. 예상하신 바와 같이 일자리 정보 역시 진주시청에 등록이 돼있으며 시청 홈페이지에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재 필요한 취업 정보를 살펴보기 위해선 가장 먼저 위와 같이 [진주시청]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좋을 듯싶어요.

 

 

분야별 정보 탭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하기

 

분야별정보-취업정보
분야별정보-취업정보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다양한 정보들이 보이실 텐데요. 그 중에서 저희가 오늘 이용할 탭은 [분야별 정보] 탭입니다. 마우스를 [분야별정보]탭에 올리시거나 클릭하신다면 [구인구직] 게시판이 보이실텐데요. 세부 메뉴 중에서 취업정보에 속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 또는 구직 구분하기

 

구인정보
구인정보

구인은 기업 또는 개인이 일할 직원을 구한다는 것입니다. 반면 구직은 본인이 자신을 써줄 직장을 찾는 것으로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30세/남성이며 OO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등으로 기업이 자신에게 직접 전화 오게 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우리는 기업 또는 개인의 공고를 보기 위해서 들어왔기 때문에 [구인정보] 탭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진주시청 일자리지원센터 미리 보기

 

아래 사진은 [구인정보] 탭에 들어온 사진인데요. [채용정보]를 눌러보시면 채용정보검색, 직종별 등을 통해서 자신의 기호에 맞는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으며 선정할 수 있습니다. 역시 시청에서 관리하는 사이트다 보니 체계적으로 잘 구분된 모습입니다.

 

채용정보
채용정보

 

 

진주시청 구인구직에 현재 올라와 있는 모집공고 (등록일 기준)

 

금일은 7월 7일로 하루에도 많은 구인광고가 올라오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진주시 외에도 가까운 사천시까지 있는 것이 눈에 띄네요. 맘에 드는 곳을 선택하여 좋은 일자리를 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집공고-게시판
모집공고-게시판

 

 

진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찾거나 들어가기 힘드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 링크를 달 예정인데요.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상세하게 채용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진주시청 직원들에 의해서 관리되기 때문에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에 비해서 신뢰도가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주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