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COVID-19 신규 확진자가 수도권과 서울권에서 상당히 많이 나왔는데요. 코로나가 언제쯤이나 잠잠해질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실업자가 발생하여 현시점까지 이르게 되었는데요. 어떤 분들은 실업급여를 받아서 좋다고 하지만, 여러분들은 좋은 직장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적극적인 마인드가 미래를 바꿀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정보를 통하여 좀 더 편하고 돈도 많이 벌 수 있는 직업 찾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들어가기

 

 

지금 소개하고자하는 제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는 교차로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내용들이지만,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인터넷으로 찾아볼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젊은 층들이 찾아보기 쉬울 것으로 보이네요. 물론 길거리에 있는 교차로나 벼룩시장 등을 같이 이용하면 더 많은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겠죠?

 

제천시청-검색
제천시청-검색

 

제천시청 홈페이지엔 당연스럽게도 많은 정보들이 있을텐데요. 예상하시는 바와 동일하게 일자리 정보 역시 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시청 홈페이지라서 그런지 관리 또한 잘 돼있고 신뢰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정보인 제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 [제천시청]을 검색창에 검색해주세요.

 

 

소식·알림 탭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하기

구인구직-찾기
구인구직-찾기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시면, 위 사진과 같이 구인구직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시청에서 관리하는 것이니 도움받으실 것이 있다면 적극 이용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저희는 구인구직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하여 들어왔으므로, [소식·알림 탭 - 구인구직] 부분을 눌러주세요.

 

 

기호에 맞는 일자리 선택하기

일자리-선택하기
일자리-선택하기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는데요.

구인은 회사에서 개인을 구하는 형태를 말하고, 구직은 근로자 입장에서 자신을 뽑아달라고 호소하는 글을 적으시면 됩니다. 스펙 같은 게 훌륭하시다면 구직 게시판을 이용해보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시

구인구직-예시
예시

 

맑은샘한의원의 모집공고를 눌러보았는데요. 직무내용, 근무시간, 우대사항,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들이 기재돼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모집공고도 이와 비슷했는데요. 역시 시청에서 운영하는 만큼 퀄리티가 우수한 것 같네요. 부디 좋은 일자리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지금까지 따라오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놓겠습니다. 제천시청 구인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