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 전라북도 전주의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 시대로 많은 실업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물론 일을 하지 않고 실업급여를 받는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문제긴 문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일자리를 적극적으로 알아보시고 좋은 직장을 얻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 또한 많이 계시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전라북도 전주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전주는 사실 특별한 일자리가 없고, 대부분 공무원으로 이루어진 도시로 유명한데요. 근처 완주군 공단 또는 산단 그리고 익산과 군산까지도 일자리를 위해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교차로-검색
교차로-검색

 

그럼 우리가 원하는 취업정보를 얻기 위해서 [교차로]를 검색하여 가장 상단에 나오는 교차로 메인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교차로는 아시다시피 구인구직 외에도 부동산과 중고차,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 선정하기

교차로-시도-선택
교차로-시도-선택
전주교차로-선택
전주교차로-선택

 

우리는 오늘 전라북도 전주지역의 구인구직을 찾아보고 있기 때문에, 교차로 사이트에 들어간 후 [전북 -> 전주 교차로]를 순차적으로 눌러서 전주교차로 대표생활정보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본인이 컴퓨터를 잘 못하신다고 하신다면 글 마지막에 바로가기를 만들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탭으로 들어가기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전주교차로-구인구직

해당 사진은 전주교차로 대표 생활정보 사이트의 홈페이지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인구직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관심사는 구인구직이기 때문에 우측 하단에 신문 모양으로 생긴 [전주 교차로-구인]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인구직 신문 내용 확인하기

구인구직-신문
구인구직-신문

실제 신문과 같은 모양으로 다양한 회사에서 구인구직을 하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캡처한 것이라 화질이 다소 나쁘지만 직접 들어가신다면 보다 좋은 화질로 직원 모집 자료를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 시대여서 그런지 유독 병원의 모집공고가 많아 보이긴 합니다. 부디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편하고 부자 될 수 있는 직장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아무래도 구인구직 부분에 오는 데까지 힘드신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아래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놓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구인구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