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들어서 잠을 깊게 자지 못해서 그런지 잘 때마다 꿈을 꾸는데요. 미신 일지는 몰라도 어렸을 적부터 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한게 많았습니다. 시대가 좋아져 이지데이무료꿈해몽에서 대부분의 꿈해몽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꿈은 참 신기한게도 잠에서 막 깨어났을 땐 확연하게 기억이 나다가도 아침에 일어나면 기억이 가물가물해지죠. 그것 때문에 자기 전 머리맡에 꿈노트를 하나 놓고 잘까도 고민만 수백 번 하다가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의지박약... 입만 산 놈...

 

이지데이무료꿈해몽을 통하여 여러분이 경험했던 꿈 내용을 찾아 무료 꿈풀이를 해보세요. 해당 사이트에서는 주제별 또는 특정 키워드별로 꿈풀이를 검색할 수 있어 꿈이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더라도 키워드만으로 비슷한 꿈을 찾아서 해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지데이무료꿈해몽 바로가기

디플-중간

이지데이는 여성포털사이트로 여성분들에겐 나름 유명한 사이트였습니다. 지금은 맘 카페와 그 외의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 질문을 던지고 답변하지만, 지금처럼 커뮤니티 네트워크가 발전하지 않았을 때는 이지데이와 같은 여성 사이트가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죠. 이지데이무료꿈해몽 이용방법 바로 알아볼까요?

 

 

이지데이무료꿈해몽-홈페이지-검색
이지데이무료꿈해몽-홈페이지-검색

 

△ 먼저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이지데이무료꿈해몽]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이지데이무료꿈해몽-검색
이지데이무료꿈해몽-검색

 

△ 가운데 [꿈해몽 검색]란에 원하는 키워드를 작성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예시로 제가 어제 꾼 꿈인 [돼지한테 물리는 꿈]을 해몽해보겠습니다. 

 

 

돼지한테물리는꿈-해몽
돼지한테물리는꿈-해몽

 

△ 돼지만 검색했을땐 더욱 다양하게 나왔는데, ['돼'지한테 '물'리는 꿈]으로 핵심 단어에 '돼지와 물'을 적고 검색했더니 바로 관련 꿈해몽이 나왔습니다. 

 

 

돼지한테물리는꿈-해몽-답글
돼지한테물리는꿈-해몽-답글

 

멧돼지나 큰 돼지가 달려들거나 물려고 덤비는 꿈의 해몽은 용맹하고 과감하며 입신양명하여 높은 지위에 오르고 부귀를 누리게 될 자식을 낳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꿈에 돼지가 나와서 복권 구매했는데 기대해야겠습니다. 꿈풀이 외에 다른 사람들 댓글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볼 수도 있습니다.

 

 

태몽-해몽
태몽-해몽

 

△ 일반적으로 꿈풀이의 대상은 [태몽]이지 않습니까? 태몽으로만 검색해보았는데, 주제없이 다양한 분류로 검색이 됐습니다. 그중 하나인 [감자가 고구마 등을 보는 꿈]을 클릭해보았습니다.

 

 

태몽-해몽-답글
태몽-해몽-답글

 

[영리하고 재능있는 아들을 낳는다]고 하네요. 댓글처럼 질문을 하면 회원들 중 해몽에 해박하신 분들이 대신 해몽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꿈해몽 내용은 [꿈해몽 톡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누군가가 꿈해몽을 해드립니다. 이지데이무료꿈해몽을 통해 언제든 해몽받아보세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