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여 개의 실시간 채널로 구성되어 영화, 종편 방송과 예능 등을 고화질로 누릴 수 있는 옥수수티비. PC, mobile에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격차이 없이 무료로 이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티빙과 넷플릭스와는 차별화된 이 서비스! 여러분들도 감상해보시죠.

 

목차

 

옥수수티비 무료 바로가기

 

 

옥수수티비를 이용하여 모바일이나 PC에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료로 각종 티비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나 티빙은 가격마다 화질의 차이를 두는 경우들도 종종 있지만 옥수수 티비는 화질 차이가 나지 않고 모두 선명한 화질로 방송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고,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ksusu

 

옥수수티비 검색방법
옥수수티비-검색방법

 

pc버전을 다운하기 위해선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옥수수티비"를 검색해주세요. 검색하면 "옥수수티비 바로가기" 사이트 등이 뜨게 됩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로 안내가 될 텐데요. 유사하지만 다른 홈페이지들이 많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옥수수티비 홈페이지
옥수수티비-이용방법

카테고리를 보시면 무료, 실시간 tv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SKT 회원이시라면 아랫부분에 SKT 고객 전용관을 이용하신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옥수수에서는 oksusu pc버전인 미니플레이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옥수수 홈페이지의 통합 검색란에 "미니플레이어"라고 검색만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옥수수 미니플레이어는 주로 스포츠채널을 이용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실시간 방송 외에도 각종 경기 일정들이나 선수 정보 등 경기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옥수수티비 외에도 지난 영상들을 보는 꿀팁이 있는데요. 1박 2일을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1박 2일 100화 다시 보기"라고 검색하시면 옥수수티비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중 한 곳을 들어가셔서 시청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옥수수티비는 고화질로 방송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웬만하면 옥수수티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