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문타자연습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컴퓨터를 하다 보면 한글타자는 익숙해서 빨리 치지만 영문은 느리게 독수리 타법으로 쓰고 계시는 건 아닌지요. 그래서 오늘은 영문타자연습을 무료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타자연습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는데요. 저 또한 위에서 언급했듯이 영타만 독수리 타법으로 치는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연습엔 이길 장사가 없다고 틈나는 대로 영타를 연습하여 영타도 안 보고 빠르게 칠 수 있는 수준에 올랐습니다.

 

영문타자만 집중적으로 타자연습을 하니까 생각보다 실력이 금방 느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연습하시면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영문타자연습 무설치

해당 사이트 링크는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영문타자연습
영문타자연습

 

▲ 영문타자연습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곳은 영어 자판연습, 낱말 연습, 문장연습입니다. 처음엔 영어 자판연습으로 손가락마다 어떤 영어를 눌러야 될지 감을 익히고 낱말 연습을 통하여 영어단어 타자 속도를 늘린 후영어 문장연습을 통하여 영어타자 속도 향상 연습의 정점을 찍게 됩니다.

 

우리-낱말-영어-타자-연습
우리-낱말-영어-타자-연습

 

영어 낱말 연습을 실행한 이미지입니다. 회사라는 뜻인 [company]가 영어로 나온 모습입니다. 키보드로 단어를 치고 enter(엔터) 키를 누르면 타자 속도와 정확도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인데요. 회원가입과 로그인도 필요 없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에서 영문타자연습을 하여 우리 모두 영문타자의 고수가 되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