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2022년도 2개월도 남지 않았는데요. 2022년이 다가오면서 신년운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글을 작성했습니다. 2021년에 봤던 사주나 운세는 어느 정도 맞으셨나요? 사실 사주나 운세가 꼭 맞지 않더라도, 위안삼아 보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그런지 사주나 운세를 봐주는 유료사이트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그런 유료사이트보다 훨씬 고퀄리티로 제공되고 있는 신한은행 잘맞는 2022년 무료사주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무료사주 바로가기

무료사주 외에도 무료운세, 애정운, 직장운 등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신한은행 정통 무료사주보는 방법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해당 사이트 링크는 아랫부분에 적어두었습니다.

 

신한은행-홈페이지-검색
신한은행-홈페이지-검색

 

▲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해주신 후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생활서비스
생활서비스

 

▲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우측 하단에 생활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운세-사주
운세-사주

 

▲ 좌측 상단의 생활서비스 탭에 운세/사주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운세/사주와 관련하여 우측에 다양한 서비스가 노출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무료사주궁합를 확인하려고 하고 때문에 2020 신토정비결을 클릭해주세요.

 

 

추후에 월간종합운세, 평생 운세, 재물운, 투자운, 애정운, 궁합(별자리 포함), 꿈해몽, 심리테스트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에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운세보기
운세보기

 

▲ 2020 신토정비결에 접속해주시면 하단에 개인정보입력란이 나오는데요. 무료 서비스라 대충 봐주는 줄 알았는데,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까지 알아야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이런 기본적인 정보만 취합해도 운세보기가 가능합니다. 본인의 생년월일 및 생시를 클릭하신 후 운세보기를 눌러주세요.

 

 

사주정보
사주정보

 

▲ 실제 사주를 봐주는 곳과 동일하게 한자로 사주나 운세를 알려줍니다. 제 정보를 입력해보니, 저는 3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한자를 모르시는 분들도 아랫부분에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등으로 정리되어 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총론
총론

 

▲ 생시에 따른 한자들을 토대로 총론이 작성됩니다. 저는 열심히 살아야 할 운명인가 봅니다...😢

 

 

월별세운
월별세운

 

▲ 아랫부분엔 월별운세도 나오니 확인해보세요. 2022년 1월 1일이 되면 2022년의 운세나 사주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무료사주 바로가기 링크

 

지금까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사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주나 운세를 궁금해시는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