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첫 방영일이 12월 말로 확정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쏟고 있는데요. 이번 한 주의 포스팅은 미스트롯2 참가자 중 화제의 인물들을 위주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미스트롯2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미스트롯2 티저 영상을 보셨을 텐데요. 그중에서 메인 자리에 있던 미스트롯2 임서원 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2-오프닝-임서원
미스트롯2-오프닝-임서원

 

바로 이 장면인데요. 사진의 주인공 임서원 양이 "내일은~"이라고 선창을 한 후 다른 99명이 "미스트롯2~" 라고 외치는 부분이 나오죠. 표정이 너무 예쁘네요~ 어린 참가자인 이슈성도 있겠지만, 사실 미스트롯2 임서원 양은 이미 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입니다.

 

 

임서원 양의 첫 방송 데뷔는 KBS 아침마당으로, 2018년 8월 20일 날 출연했다가, 2018년 12월 24일(월) 재출연을 했는데요. 아침마당에서 강혜성(삼촌)씨와 임서원(조카)양이 출연했습니다.

 

임서원과-삼촌
임서원과-삼촌

 

독특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사실 인터넷상에서 이 둘은 2018년 초에 [삼촌과 조카의 댄스]로 화제를 모았었죠. 조회수는 벌써 700만 명을 훌쩍 넘은 모양입니다.

 

 

화제의 인물 미스트롯2 임서원 양은 물론 삼촌 강혜성 씨 춤 실력도 예사롭지 않은데요. 수많은 관객들 속에서도 전혀 긴장하지 않는 모습이, 연예인 끼를 타고난 듯 보이네요. 이 둘은 현재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3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서원 양은 10살이며, 최근 들어 트로트에 흠뻑 빠진 것을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원래는 춤만 잘 추던 연예인 지망생이었다면, 지금은 노래까지 섭렵하는 다재다능한 끼쟁이가 되었습니다.
최근 올린 영상 참조하세요

 

임서원-이미지
임서원

 

실력도 실력이지만, 표정연기가 볼 때마다 일품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여러 영상들을 보다 보니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 올해 10살인 미스트롯2 임서원 양의 행보의 끝은 어디일지 궁금해집니다. 미스트롯2에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맘껏 방출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여러분들도 미스트롯2 임서원 양을 많이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