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미스트롯2에 출연 예정인 별사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트롯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아직까진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별사랑, 앞으로 방영될 미스트롯2에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저처럼 미스트롯2 방송을 기다리시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미스트롯2'를 검색해보셨을 텐데요.

 

미스트롯2-검색
미스트롯2-검색

'다 알겠는데, 미스트롯2 별사랑은 뭘까?' 참가자분이신가?

 

 

별사랑-프로필
별사랑-프로필

별사랑씨와 팬분들에겐 죄송하지만, 트로트에 관심을 가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습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 함께 보면 좋을 글 >

미스트롯2 전유진 트롯신동이었다니!!!!

미스트롯2 진달래는 누구?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과의 인연!

트롯전국체전(kbs)의 모든 것 완벽 정리!!! 👍

미스트롯2 임서원 알아보기

미스트롯2 강혜연 알아보기

 

오늘은 별사랑씨가 어떤 분이신지, 미스트롯2 참가자로 나오는지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사랑은 어떤 가수일까?

  • 미스트롯2 별사랑 왜 인기 검색어일까?

별사랑-인물정보
별사랑-인물정보

 

본명은 '윤정인' 전주 출신으로 1남 2녀 중 막내입니다. 2017년 싱글 앨범 [눈물꽃]으로 데뷔를 하셨어요. 대표곡은 '오빠 최고야'입니다. 

 

주요 활동

  • 2017 필리핀 어워드 K-POP CCGA(한국 대표 메인 가수)
  • 제8회 아시안 비트 밴드 콘테스트 코리아 파이널 레볼루션 1위 수상
  • JAPAN 뮤직 콘테스트 대한민국 대표(일본 도쿄 메인 게스트)
  • 2019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신인 트로트 가수상 수상

주요 활동내역을 보시면 상당한 커리어를 가지고 계신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되고 있는데, 대표곡인 '오빠 최고야'도 많이 들어주세요!

 

 

노래실력이면 노래실력, 끼와 재능 또한 엄청나신 것 같은데요. 외국에서 K-트롯 해외 투어를 많이 하셔서 그런지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들이 있네요.

 

미스트롯2 별사랑, 과연 참가자로 나올까?

이리저리 검색해봤지만, 아쉽게도 출연한다고 나온 뉴스나 공지 등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인기 검색어에 뜰 정도면 얼마나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지 실감할 수 있는데요.

 

미스트롯2가 단순히 실력만으로 올라갈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미스트롯2에 별사랑씨가 참가자로 나오신다면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존재로 나오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별사랑-TV-간판
별사랑-TV-간판

 

별사랑씨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트로트 명랑 처녀로 소개되고 있네요! 유튜브 영상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래실력 외에도 드럼실력까지 훌륭하시고, 각종 퍼포먼스에 예능감까지 겸비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란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미스트롯2 별사랑씨가 참가자로 나오시면 응원 많이 할게요! 여러분들도 실력과 외모까지 겸비한 별사랑씨를 많이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