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 시대로 집에서 나갈 수가 없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e-book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것 같은데요. e-book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어디가 좋은지도 몰라서 결제를 못하고 있던 중 1개월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보통 1개월 무료 이용을 하려면 카드 등록을 하고 1개월 뒤에 자동결제를 해지해야 하지만 리디북스는 가입하자마자 1개월 뒤 예약해지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그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리디북스 1개월 무료 이용 방법 및 리디셀렉트 월정액 가격

리디북스와 리디셀렉트가 뭔지 헷갈리시죠? 리디북스는 책을 구매하는 곳이고, 리디셀렉트는 정액권을 끊어서 정기적으로 e-book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책을 구매하는 사이트는 알라딘, 인터파크 등등 다양하기 때문에 논외로 하고 오늘은 정기적으로 e-book을 볼 수 있는 리디셀렉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디셀렉트-검색
리디셀렉트-검색


△ 먼저 다음 또는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리디셀렉트]를 검색해주시고 리디셀렉트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1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1

 

△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홈페이지 하단에 [무료로 시작하기]가 보이실텐데요. 클릭해주세요. '신간도 베스트셀러도 월정액으로 제한 없이 1개월 무료'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2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2

 

△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1개월 정기권 이용월 4,900원으로 2021년 8월 3일까지는 월 9,900원이었는데 가격을 인하한 모양입니다. 구독자로서는 너무도 이득인 부분입니다!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3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3

 

△  리디셀렉트도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카드를 등록하기는 해야 합니다. 바로 해지예약이 가능하니 걱정하지마세요.

[국내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하세요.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4
리디셀렉트-1개월-무료-신청-4

 

△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 후 '이용약관 동의'를 누르시고 [카드 등록]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1개월 무료 구독 신청은 완료됩니다.

 

 

리디셀렉트 예약해지 방법

리디셀렉트의 차별화된 장점이죠. 바로 예약해지 기능인데요. 1개월 뒤에 해지하려고 알람을 맞추어 놓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1개월동안 안심하고 무료로 e-book을 이용하시고, 더이상 e-book이 켜지지 않는다면 '아, 무료기간이 끝났구나'라고 생각만 하시면 된다는 것입니다. 예약해지 방법 바로 알아보러 가보시죠.

 

리디셀렉트-해지-방법-1
리디셀렉트-해지-방법-1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돋보기 옆의 [사람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리디셀렉트-해지-방법-2
리디셀렉트-해지-방법-2

 

[구독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리디셀렉트-해지-방법-3
리디셀렉트-해지-방법-3

 

[구독 해지 예약]을 클릭해주세요. 지금 해지 예약하셔도 1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코멘트가 눈에 띄네요. 

 

리디셀렉트-해지-예약
리디셀렉트-해지-방법-4

 

△ '구독 해지 예약' 버튼을 누르셨다면, 예약 완료 창이 뜰 것입니다. 그럼 안심하고 리디셀렉트를 한 달 동안 이용만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리디북스의 e-book버전인 리디셀렉트의 1개월 무료 이용 방법과 예약 해지, 그리고 월정액 가격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한 정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