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군가에겐 크고 누군가에겐 작은 희망의 씨앗인 로또. 저도 매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5,000원씩 투자하고 있는데요. 일주일을 버티는 희망 자체만으로도 5,000원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복권은 손 맛이라며 무조건 종이 로또를 사려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전국 로또 판매점 위치와 당첨 판매점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썸네일

로또 판매점 알아보기

로또 판매점을 알아보기에 앞서 로또를 인터넷에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동행복권] 홈페이지인데요. 종이 로또를 구매해도 윗부분에 동행복권이라고 표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컴퓨터로만 가능하며, 일주일 최대 5,000원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어서 로또 판매점 및 당첨 판매점 검색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홈페이지-검색

 

△ 다음 또는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로또]를 검색해주신 후 [동행복권 복권통합포털]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로또-판매점-조회-1

 

△ 상단의 [판매점]을 클릭하면, 로또 판매점 조회와 당첨 판매점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6/45판매점 조회]를 클릭해주세요.

 

로또-판매점-조회-2

 

[행정구역과 원하는 구]를 차례로 선택해주세요. 선택만 하면 자동으로 하단에 로또 판매점 상호와 위치가 보입니다.

 

로또-판매점-조회-3

 

△ 지역과 구를 선택하여 도출된 결과입니다. 우측 상단에 [판매점]이라는 버튼을 눌러보면 [폐점과 판매점]만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요즘은 로또번호 추천도 많이 해주던데, 힘든 세상 로또로라도 일주일의 희망을 품고 살면 어떨까요? 그러다가 로또 당첨되는 순간 인생 행복 시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