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 시대로 넷플릭스, 왓챠, 티빙을 보는 것이 일상이 된 분들이 많으시죠.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만 18세 이상 성인 콘텐츠를 시청하려고 하면 [성인 콘텐츠를 시청하시려면 www.netflix.com/verifyage  페이지에서 성인 인증을 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뜨거나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오는데요.

 

문자메시지-버전
문자메시지-버전
TV-버전
TV-버전

 

처음 문자메시지가 날아왔을 땐 스팸인 줄 알고 차단하고 삭제해버렸는데, TV까지 나오니까 해결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netflix.com/verifyage 가 뭐길래 날 이렇게 귀찮게 하는 걸까. 가입할 때 성인인증을 분명히 한 것 같은데, 또 하라니 귀찮아!!!! 짜증 폭발!!!!(분조장)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 때문에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

 

위 사진과 같은 메시지와 에러코드 tvq-pm-103이 동시에 표시되는 경우, 계정에서 연령인증을 완료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오류라고 하더라고요.이제 원인도 알았으니 해결해보러 가보실까요?

 

목차

 

 

PC에서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해결하는 방법

 

고객센터
고객센터

 

▲ 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주신 후에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연령인증-검색
연령인증-검색

 

▲ 넷플릭스의 고객센터에 접속하신 후 위 사진과 같이 문의사항에 [연령인증]을 입력한 후에 엔터를 눌러주세요.

 

 

문서-읽기
문서-읽기

 

▲ 그럼 '성인 인증 방법'이라는 것이 나오는데요. 그 밑에 문서 읽기를 눌러주세요.

 

 

오류-문구-누르기
오류-문구-누르기

 

▲ 제가 빨간 밑줄을 해놓은 netflix.com/verifyage라는 문구를 눌러주세요.

 

 

연령인증
연령인증

 

▲ 연령 인증 창이 뜨면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코드를 받아주시고 입력해주시면 오류 해결!!!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해결하는 방법

모바일은 너무 쉬워요😁

 

 

오류-검색
오류-검색

 

▲ 핸드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해주신 후, 검색창에 [netflix.com/verifyage]를 검색하여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로그인
로그인

 

▲ 넷플릭스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연령인증
연령인증

 

▲ 마지막으로 연령 인증 정보를 채워주시면 끝!!!

 

 

다음에 이와 유사하지만 다른 오류가 생기신다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더 이상 오류로 고민 마시고 맘껏 띵플릭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