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가 먹어갈수록 젊었을 때 없었던 이상 증상들이 생기진 않으셨나요? 예를 들면 [소변을 자주 본다거나, 머리가 자주 아프다거나] 등의 증상 말이죠. 병원에 갈 정도는 아니라 지켜만 보는 경우들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간단히 진단해볼 수 있는 건강인 자가 건강진단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건강인은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를 작성하기 위해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자식을 잘 키우려면 부모부터 건강해야 하잖아요? 들어오신 김에 간단히 검진받고 가보시면 어떨까요?

 

건강인 자가건강진단 바로가기

건강인에서는 자가건강진단 외에도 영유아 건강검진, 영양과 건강, 정신건강 등 다양한 평가가 가능합니다. 건강인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건강인-검색-방법
건강인-검색-방법

 

△ 네이버 또는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건강인]을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건강인-자가건강진단-찾기
건강인-자가건강진단-찾기

 

△ 건강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였다면 상단부의 [건강iN] 위에 마우스를 가져다가 대신 후, 아래 나오는 [건강생활]을 클릭해주세요.

 

 

자가건강진단-증상평가
자가건강진단-증상평가

 

△ 그러면 바로 [자가건강진단]하는 곳으로 연결됩니다. 본인이 처한 증상에 따라 눌러보시면 그 증상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남성 ▲여성으로 분류되어 성별에 따른 적합한 원인에 대해서 설명해줍니다.

 

건강인 자가건강진단을 통해 큰 병이 되기 전에 미리 알고 예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