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많은 실직자가 나왔는데요. 실직 후 자신에게 보상하는 차원으로 충분히 휴식을 취한 후에 슬슬 다시 일자리를 잡아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의 대표되는 도시죠. 바로 원주지역의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알바몬 같은 곳에서도 많이 구할 수 있지만, 지역에서 일자리 정보를 가장 쉽고 많이 구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교차로인데요. 예전에는 길거리에 있는 신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었지만 요즘 같은 디지털 시대에는 인터넷으로도 신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확인

 

교차로-홈페이지-검색
교차로-홈페이지-검색

 

▲ 포털사이트에서 교차로를 검색해주신 후에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다른 지역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우선 교차로를 들어가서 지역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원-지역-선택
강원-지역-선택

 

▲ 우리가 찾고자 하는 원주 지역은 우리나라의 가장 우측 상단인 강원도에 속해있습니다. [강원]을 선택해주세요.

 

 

원주교차로-이동
원주교차로-이동

 

▲ 강원도 지역도 넓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지역으로 구성돼있는데요. 그중 원주시, 횡성군, 평창군, 영월군을 담당하고 있는 원주 교차로를 선택해주세요.

 

 

원주교차로
원주교차로

 

▲ 원주교차로 홈페이지인데요. 악수를 하고 있는 일자리를 선택하셔도 되겠지만, 역시 신문이 보기 쉽게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신문 그대로 보기를 선택해주세요.

 

 

교차로-신문-보기
교차로-신문-보기

 

▲ 많은 교차로가 보이실 텐데요. 매일매일 나오는 신문이기 때문에 일자별로 나눠져 있는 모양입니다. 그중에서 우린 가장 최신 신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구인구직
구인구직

 

▲ 최근 신문을 선택하셨으면, 좌측 목록 부분에 구인구직이 보이실텐데요. 구인구직을 눌렀을 때 보이는 신문을 확대시켜서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주지역은 교통의 요지로 다른 강원도 지역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타 지역에서도 출퇴근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맘에 드는 일자리를 얻으셔서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많이 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