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시흥시에서 제공하고 있는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안내 정리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교차로나 벼룩시장 등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주곤 하는데요. 시흥시에선 간편하게 인터넷 사이트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바로가기

코로나로 인해 실업률은 늘어나고, 반대로 취업률은 많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통하여 취업의 기쁨을 누려보세요.

 

시흥알림방-홈페이지-검색
시흥알림방-홈페이지-검색

 

▲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선 시흥알림방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셔야 됩니다.

 

 

시흥알림방-구인구직
시흥알림방-구인구직

 

▲ 시흥알림방 홈페이지의 좌측 상단에 보이는 구인/구직을 눌러주세요.

 

 

구인구직-글
구인구직-글

▲ 지역은 동단위로 표시되고, 생산/기술직, 사무관리직, 운전/배달직, 영업/판매/홍보직, 교사/강사직, 의료직, 전문직/인터넷, 음식 서비스직, 일반 서비스직, 유흥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노무/현장직, 사업/대리점 등 다양한 직업의 구인구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전자신문으로 구인구직

 

시흥알림방-전자신문
시흥알림방-전자신문

▲ 시흥알림방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전자신문보기 시흥알림방을 누르시면 날짜별로 전자신문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시흥알림방-전자신문들
시흥알림방-전자신문들

 

▲ 금일 기준, 가장 최신 신문을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눌러주세요.

 

구인구직-페이지
구인구직-페이지

 

▲ 전자신문의 구인구직 페이지입니다. 총 20쪽 이상의 신문이 나오게 되고, 좌우로 움직이며 신문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시흥시 구인구직에 대해 안내 정리를 했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