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은 귀차니즘이라는 명목으로 돈을 잘 찾아먹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 때 숨어있는 예금액 찾기가 유행했던 적이 있었죠. 그때도 수많은 분들이 "나한테 이런 돈이 있었네"하며 놀라곤 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본인이 은행에 넣어두었다가 잊어먹은 경우도 있겠지만 부모님들이 어렸을 적 넣어두고 잊어버린 돈이 많이 있었던 것이죠. 오늘은 비슷한 경우로 삼쩜삼에서 제공하는 숨어있는 환급액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썸네일

 

환급액 조회한 고객의 2명 중 1명이 환급을 받았다고 할 만큼 생각 외로 환급 받아야할 분들이 많이 계신데도 불구하고 안 찾아갑니다. 우리나라가 성장이 멈춰있는 이유는 나라에 도둑놈이 많아서라고 누군가 얘기했죠. 당신의 도둑맞은 세금을 환급받으세요.

 

삼쩜삼 환급 사례 바로가기(아래를 참고하세요)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도 가능하고 KDB 산업은행 외 12개 사에서 투자를 받아서 환급해주고 있는 시스템인데요. 최근 5년 치까지 복잡한 과정 없이 3분 만에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쩜삼-환급액-조회
삼쩜삼-환급액-조회하기

 

서비스 출시 1년만에 이용자 500만 명이 돌파했고, 1인당 평균 환급액이 138,200원 정도라고 하죠. 사실 네이버 실검에 3일 연속 1위로 있었던 터라 이미 하신 분들은 대부분 하셨을 테지만 혹시나 아직 안 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공유합니다.

 

삼쩜삼은 최근 5년간 소득을 조회하고 납부한 세금을 파악하여 종합소득세 환급 금액을 조회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제가 환급받았던 당시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삼쩜삼-환급-내역
나의-삼쩜삼-환급-내역

 

무려 330,000원 !!!!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오면 더 기쁜 것 아시죠?

 

근로소득만 있는 분들께선 직장에서 연말정산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저의 경우 회사에서 연말정산을 하지 못하고 퇴사를 해버렸기 때문에 신고 대상이 됐었는데요. 저처럼 중간에 회사를 그만두시거나 이직하신 분들은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자일 수 있습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바로가기

삼쩜삼 환급은 세무대리인 수임 동의하고 조회까지 하는데 약 10분도 걸리지 않는데요. 다른 분들의 후기만큼이나 빠르고 일단 무료로 돈을 얻은 것 같아서 기쁜 마음이 더 큽니다. 환급 방법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1. 삼쩜삼 홈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간편 예상 환급액 조회]를 실시합니다.
  2. 카카오로 간편 인증[세무대리인 수임 동의]를 합니다.
  3. 예상 환급액, 떼인 세금 그리고 수수료 확인 및 결제를 실시합니다.
  4. 환급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5. 홈택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삼쩜삼 환급 수수료 알아보기

환급 수수료[돌려받을 세금]의 약 20프로 정도 가량 떼 가는 것 같은데요. 저의 경우 65,769원을 수수료로 뱉어냈습니다. 생각보다 많게 느껴지긴 했지만 어차피 없는 돈 받은 셈이라 만족했어요.

 

삼쩜삼 환급 일정 알아보기

환급 일정[기한 후 신고]신고한 날로부터 환급까지 최소 2주~최대 3개월 정도 소요가 되고, [정기신고(5월)]6월 말에서 7월 초에 환급이 완료됩니다.

 

삼쩜삼 공식홈페이지

 

오늘은 삼쩜삼 환급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삼쩜삼 환급 후기를 보고 미심쩍긴 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여 돈 벌고 갑니다. 삼쩜삼 환급 기간은 5년이니까 여유 있게 환급받으셔도 될 것 같고요. 삼쩜삼 환급 후기도 읽어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