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전자기기 IT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추천해요! (6개월 실사용 후기)

애드센서 2020. 10. 18.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추천해요! (6개월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Libertas 리베르타스입니다. 오늘은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실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들에 관심이 많고, 평소 음악들으며 보내는 시간이 많아 스피커가 필요하던 저는.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이쁜 스피커는 없을까?' 찾아보던 찰나!!! 제 눈을 이 녀석이 사로잡았습니다.

지름신이 강림했으나, 가격을 보고 눈물을 흘리던 도중... 구세주같은 친구들이 선물해준다고 하여 냉큼 받았습니다. 친구들아 고마워 (ToT)/~~~


사실 이 제품을 보기 전까진 갬성카페엔 하나씩 내놓아져 있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려 했으나, 이녀석을 본 순간 마샬은 머리에서 지워졌습니다. 하하...



포스팅한다고 사진 몇 장 찍어봤어요~




우드톤 이외에 화이트톤도 있는데, 저희집과 좀 더 어울리는 색은 우드톤이라고 생각했고 따듯한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이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

인테리어도 뛰어나지만, 기능적으로도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 포스팅하며 알게된 기능들도 좀 있어요.. 머쓱.... )




생김새와 소재

일단 이녀석의 가장 장점인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소재로 돼있고, 스피커 그릴에 자수로 새겨진 버튼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버튼은 터치방식이 아닌 똑딱이방식으로, 부드러운 느낌은 아닙니다!

아쉽지만, 이 부분의 기능은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들과 별반 다를 바가 없었어요. 비싼건 좀 다를 줄 알았더니 ㅠㅠ



사은품으로 러그가 같이 오는데,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듯 싶어요!

사은품이라기엔 구매하면 무조건 같이 오는 것 같아요. 그냥 구성품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 싶네요.ㅎㅎ

촉감은 그리 부드러운 편은 아니에요. 이제보니 로봇청소기가 많이 올라가서 많이 구겨지긴 했네요.ㅠㅠ




유용한 기능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바로 무선충전입니다!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상판에는 '+' 표시가 있고, 이 근처에 있으면 무선충전이 되는 방식입니다.

한 번 완충하면 최대 12시간 재생할 수 있으며, 배터리 용량은 13,000mAh로 재생과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하답니다.

충전속도는 빠른 편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ㅎㅎ 그치만 집에서 음악 들으면서 올려놓고 쓰기엔 충분해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까지 충전이 되니, 다른분들 사용기도 찾아보니 태블릿을 올려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스피커 뒷부분에 USB 단자가 2개 있어서, 외부로 갖고 나갔을 시 유선충전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UX 단자가 있어서 블루투스 연결하지 않고, AUX선 연결하여 들을 수도 있답니다!

사실 이 부분들은 별로 쓸모없는 것 같아요!ㅎㅎ 6개월 사용했지만, 리뷰하면서 알았어요 ㅠㅠ 이 스피커를 완충해서 외부로 가져가면 쓸 수도 있을 것 같기도...? ㅎㅅㅎ 



이 제품을 두 개를 사서 좌/우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비추합니다. 그냥 사운드바 사세요!!

고음질의 디지털 사운드라는데... 솔직히 음질을 더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음질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괜찮다(?) 정도이지 뛰어나다 수준은 아니였습니다!




설치하시는게 걱정이라구요?

설치법은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어요! 다리 세 개만 끼우면 완성! 기계치분들도 걱정없이 조립하실 수 있어요!!




결론, 그래서 사라고 말라고!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는 인테리어로서는 ★★★★★

하지만 기능적인 면에선 ★★★  음질도 평범한 편이고, 무선충전 외에는 특별한 기능이 1도 없습니다. 


(평점은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인테리어만 생각하는 분에겐 강추지만, 기능적인 부분(고음질)도 필요하신분은 고민해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하지만 막귀인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무엇보다 손님들이 이뻐해요! 괜히 어깨가 으쓱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