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많은 젊은 분들이 일자리를 잃고 실직해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실업급여를 받고 있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불철주야 움직이는 분들도 계실 줄 압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일자리 찾는 좋은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구인구직 사이트 대구 교차로

대구 외에도 다른 교차로 사이트도 동일한 방법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인터넷대구교차로-홈페이지-접속
인터넷대구교차로-홈페이지-접속

 

▲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대구 교차로를 검색해주신 후에, 인터넷 대구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구인구직
구인구직

 

▲ 대구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화면 가운데의 구인구직을 눌러주세요. 구인구직 외에도 부동산 정보, 중고자동차 거래 등의 직거래정보도 있으니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광역시에서 관리하는 사이트여서 그런지 다른 시도의 교차로 사이트보다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구인정보
구인정보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좌측을 보시면 업직종별, 대상별로 구분되어 구인구직을 원하는 부분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대상별 부분에 대학생 부분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요즘 대학생분들도 재테크 열풍이 불어서 주식을 위해서 아르바이트 또는 대출을 많이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받은 월급으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인 대구 교차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