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강제화는 옛날부터 구두로 유명했는데요. 상품권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게 유행이던 시절 상품권과 현금을 조금 더해 마음에 드는 구두를 사곤 했었습니다. 구두뿐만 아니라 벨트와 같은 악세서리나 골프웨어,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돼있는데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외에 연예인들이 금강제화 제품을 착용한 사진들을 볼 수 있는 유용한 경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바로가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국에 위치한 랜드로버, 금강제화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보통 5만 원권, 10만 원권, 20만 원권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인터넷 구매를 원하시는 분[☎1588-8877]로 연락해주세요.

 

금강제화-브랜드

 

금강제화는 랜드로버를 포함하여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이름만 봐도 구두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보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봤을 땐 "금강제화는 나이 먹은 사람들이나 가는 곳이야"라고 생각하며 지나치기만 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매장에 들어가 보면 저렴하지만 퀄리티가 좋고 트렌디한 구두들도 많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나 제 말대로 항상 매장을 지나쳐만 갔다면 심심하실 때 한 번 들러서 둘러보신다면 편견이 사라질 것입니다.

 

특히 금강제화 브랜드는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들 신고 있는데요. 홍보 목적이 아닌 본인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금강제화의 옷을 입거나 신발을 신고 셀카를 올립니다.

 

연예인들 패션상품 검색

금강제화 홈페이지의 또 하나의 장점인데요. 바로 연예인들 착샷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예인들이 착용한 사진을 보시고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뒤로 가기 하셔도 됩니다. 다음 순서를 참고하세요.

 

금강제화-홈페이지-검색

 

△ 먼저 네이버 또는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금강제화]를 검색해주신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금강제화-매장-찾기

 

△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접속이 됐다면, 가장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신 후 우측 하단에 있는 [매장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금강제화-스타갤러리

 

△ 그럼 'STORE INFO'로 이동하게 될 텐데요. 좌측에서 [STYLE] 탭을 클릭해주시면 연예인들이 금강제화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 번호와 가격까지 나와서 간편하면서도 정확히 어떤 상품인지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와 연예인들 착용샷까지 같이 보았는데요. 만약 이 외에도 의문점이 풀리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44-9247)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