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미스트롯2 전유진 트롯신동이였다니!!!!

애드센서 2020. 11. 7.

미스트롯2 방송이 확정되며,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다가 11월 2일 미스트롯2 티저 영상을 통해서 여성 참가자 100명이 나왔었죠. 관심 있게 보신 분들이 라면 참가자 중 몇 명이 눈에 띄는 걸 알 수 있었을 텐데요. 그중에서 가장 돋보였던 게 바로 트롯 신동인 미스트롯2 전유진 양이었습니다. 전유진 양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유진,-출처:미스트롯2-티저영상
전유진,-출처:미스트롯2-티저영상

티저 영상에서도 가장 중앙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전유진 양의 인기는 여전히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만큼 벌써 실시간 검색에도 여러 차례 올라왔었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미스트롯2 진달래는 누구?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과의 인연!

미스트롯2 미리 알고 보면 좋을 것들 꿀잼 요소

미스트롯2 별사랑 과연 출연할까요? 왜 인기검색어에 올라왔지?

미스트롯2 임서원 알아보기

미스트롯2 강혜연 알아보기

트롯 전국체전(kbs)의 모든 것 완벽 정리!!! 👍

 

미스트롯2 전유진은 누구?

현재 중2인 15세 소녀로,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동해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미스 트롯2 전유진양은 제 1대 미스트롯 진인 송가인씨를 보며 트로트에 매력을 느껴 열심히 연습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시즌1이  2019년 초에 방영한 걸 생각해보고, 현재의 행보를 생각해보면 트롯신동이라는 소리가 전혀 아깝지 않은데요. 약 1.5년 동안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전유진-사진
19.7.26,-제-19회-포항해변전국가요제-전유진

미스트롯2 전유진 양이 대중들에게 처음 소개된 곳은 바로 2019년 7월 26일에 방송한 제19회 포항해변 전국가요제인데요. 미스 트롯 시즌1과 시간 갭을 생각해보면 약 5개월 동안 트로트를 연습하고 나온 것이겠네요. 하지만 처음 나온 가요제에서 뛰어난 인재들을 제치고 당당히 대상을 수상합니다.

 

 

누가 봐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압도적인 감정표현과 안정성이 대상으로 이끌었다는 평이 많았죠. 이날이 트롯 신동인 전유진 양의 출발점이었습니다.

 

포항해변 전국가요제에서 받은 상금을 부모님의 의료비에 쓰며, 국민효녀로 한 발자국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죠. 

 

전유진-셀카
전유진-셀카

 

2019년 10월 19일부터 방영했던 KBS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트로트가 좋아 특집)에 미스트롯2 전유진 양이본격적으로 방송에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던 프로그램이죠? 송가인 씨도 불렀던 용두산 엘레지를 포함하여 정말 좋았네, 쓰리랑 등등 실력을 뽐냈습니다.

 

 

 

2020년 2월 28일부터 방영했던 MBC 편애 중계 트로트 신동 대전 예선전에서 김용임 씨의 '훨훨훨'을 부르며,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합니다.

 

'사랑도~ 부질없소~' 첫 부분부터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중저음으로 오디션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중저음뿐만 아니라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고음까지 완벽한 모습을 뽐냈죠.

 

전유진-훨훨훨
전유진-훨훨훨

 

웃음이 없던 심사위원들은 전유진 양의 노래를 눈을 감고 감상하기도 하고, 웃음을 되찾았고, 박토벤의 눈물이라는 명장면을 만들기도 했죠. 트로트를 시작한 지 6개월밖에 안된 소녀의 실력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실력이었습니다.

 

 

그 후로 '훨훨훨'의 유튜브는 1100만 뷰까지 찍게 되고, 팬클럽까지 생겨 현재 팬클럽 인원이 3500명가량 되는 엄청난 펜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력만으론 우승까지 할 수 없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강력한 펜덤까지 보유하고 있는 미스트롯2 전유진 양의 행보가 어디까지일지 기대가 되네요.

 

전유진-움짤
전유진-움짤

1.5년 만에 송가인 씨의 팬에서 송가인씨의 뒤를 잇는 신동 트롯가수로까지, 거기에 우승까지 한다면 영화로 나와도 손색없을 정도의 스토리겠죠? 여러분들도 미스트롯2 전유진 양의 행보를 응원해주세요!!

댓글15